더맘마뉴스

>>더맘마뉴스
더맘마뉴스2021-02-18T11:32:56+09:00

더맘마, 여수라마다호텔 식자재 단독 공급…B2B 사업 순항

작성일
2022-06-07 14:53
청과·야채·정육·수산·공산품까지 일괄 제공…우수한 퀄리티·품목구성 인정

더맘마(대표 김민수)는 '라마다 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 호텔의 식자재 공급사로 선정됐다고 13일 밝혔다.

양사는 오는 15일 공급계약을 체결할 예정이다.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은 전남 여수시 돌산읍 해안에 위치한 랜드마크 호텔이다. 남해바다를 마주보는 화려한 외관과 현대적인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항시 관광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다.

이번 계약으로 더맘마는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에서 사용되는 식자재를 도맡아 공급한다. 청과·야채·정육·수산 등 1차 신선식품뿐 아니라 공산 식자재까지 통틀어 제공한다.

지금까지 여수 라마다 프라자 호텔은 대기업 계열 식품회사에서 식자재를 납품 받아 왔다. 더맘마는 기존 공급사에 비해 대비 우수한 신선식품 선도와 사용자 니즈에 최적화된 품목 구성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공급처로 신규 선정됐다.

앞으로도 더맘마는 숙박업체를 비롯해 다양한 기업을 대상으로 식자재 B2B 사업을 확장할 예정이다. 더맘마 관계자는 "낮은 가격이 아니라 선도와 퀄리티로 경쟁력을 키워 나가면서 기업과 일반 소비자 모두에게 만족을 주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더맘마는 2016년 설립된 유통 IT 기업으로 동네마트 O2O 플랫폼 '맘마먹자'와 지역 기반 타임커머스 앱 '핫탐' 등을 운영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액 1000억원을 돌파하는 등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내년 코스닥 기업공개(IPO)를 준비하고 있다.